직방 홈페이지 중개사사이트

|요즘 방 구할때 많이 이용하는 직방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집을 구할때 앱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직접 발품을 팔수도 있지만, 바쁜분들은 앱이나 인터넷사이트에서 먼저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아무래도 시간절약면에서 유리하죠. 네이버 부동산이나 인터넷 부동산 사이트에도 확인하기 좋지만 아무래도 매매에 중점을 두고 있죠.

 

따라서 오피스텔이나 원룸을 찾는 분들은 보다 가볍고 항상 곁에둘 수 있는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이런 앱으로는 직방, 다방, 네모같은 부동산 플랫폼이 대표적입니다.

 

직방 홈페이지

 

 

PC를 통해 직방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휴대폰 앱을 통해 직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방에 접속하면 거래가능한 전국의 모든 원룸,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직방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지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지역, 지하철역, 학교 등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해당지역의 지도가 표시됩니다.

 

지도와 함께 매물 시세가 표현되며 주변단지와 평단가, 시세변동 내역, 학군 및 교통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VR홈투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VR사진을 올린 매물들의 경우 리스트와 함께 집안 실내 곳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방의 특징으로 헛걸음 보상제라는게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올려진 사진과 실제 가서 본 실물이 다를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직방 중개사사이트

 

 

직방에서는 집을 구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살던 집을 내놓을 수도 있습니다. 직접 부동산에 갈필요없이 직방 홈페이지에 매물을 등록하면 주변 부동산에서 중개를 진행하는데요. 계약 체결 시 따로 수수료가 들어가진 않고, 정해진 법정 중개수수료만 부동산에 지급하면 되기때문에 따로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됩니다.

 

직방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직방앱 애플앱스토어 바로가기